한국투자증권, 선물·옵션 온라인 수수료 최대 86%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8일까지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 또는 6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에게 3개월 간 최대 86%의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8일까지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 또는 6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에게 3개월 간 최대 86%의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상품은 코스피200 선물·옵션, 코스피200 야간 선물·옵션 등 주간과 야간 상품을 포함해 14개 상품이다.
거래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선물 1계약 또는 옵션 100만원 이상 거래 시 2만원 상당 치킨세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매주 선물 50억 원 또는 옵션 1억 원 이상 거래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고,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 500억 원 또는 옵션 10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 원을 지급한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가 주식시장의 헷지(위험회피)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옵션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투자증권이 제공하는 선물·옵션 모의투자 프로그램과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더욱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석 기자 ryupr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
- 재판부 '정유정, 반성문 13번 썼지만 반성인지 헷갈려'…어떻게 썼길래
- 할머니 시신이 페북에…하마스의 '살해 인증샷' 충격
- '부친상 당한 팀원에게 위로 메시지' 권유한 팀장…'이게 선 넘은 행동인가요?'
- 나도 모르게 개통된 폰으로 8400만원 대출…범인은 며느리였다
- '꼬우면 이직해라' 했더니 진짜 관둬…2030 공무원 퇴직 '러시'
- 혹시 '심신미약' 주장?…'분당 흉기 난동' 최원종, 정신감정 요구
- '고교생에 무료 콘돔 지급' 법안 거부한 캘리포니아 주지사 왜?
- 김행 '행방불명 된 적 없다'… 국회 CCTV 공개 요구
- 췌장암, '고령'이라 수술 안 받는다? 80대도 포기 말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