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7주년 이벤트··· ‘골드 웜 구스’ 특별 체험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자리가 창립 47주년을 맞아 신제품 '골드 웜 구스'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브자리가 올겨울을 앞두고 출시한 골드 웜 구스를 특별 체험가에 선보인다.
이브자리 골드 웜 구스는 고품질의 거위 솜털 70%, 깃털 30%로 구성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다.
골드 웜 구스는 개인이 선호하는 무게감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구스 함유량을 다양화한 점도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구스 솜털 70%?초극세사 원단 사용, 호텔 침실 분위기 연출
이브자리가 창립 47주년을 맞아 신제품 ‘골드 웜 구스’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사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브자리가 올겨울을 앞두고 출시한 골드 웜 구스를 특별 체험가에 선보인다.
이브자리 골드 웜 구스는 고품질의 거위 솜털 70%, 깃털 30%로 구성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 털 빠짐 방지를 위해 조밀하게 직조된 초극세사 원단을 커버로 사용해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감싸고 포근함을 준다.
디자인적으로는 호텔식 베딩 트렌드를 반영해 이불 전체에 화이트 단일 색상을 입혔다. 골드 웜 구스는 개인이 선호하는 무게감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구스 함유량을 다양화한 점도 특징이다. 퀸 사이즈 기준으로 600g, 800g, 1000g 중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 이브자리 구스 침구는 거위털 충전재의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구스 원모를 국내에서 한 번 더 세척하는 과정을 거쳐 제작된다. 또 원단 사이에 여러 개 방을 만들어 방마다 균일한 양의 구스를 주입하는 특수 봉제 방식을 적용해 우모의 장점인 복원력과 볼륨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 47돌을 맞아 고객에 보답하는 의미로 매년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지는 구스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좋은 품질의 거위털과 이브자리의 기술력으로 만든 구스 침구로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
- 재판부 '정유정, 반성문 13번 썼지만 반성인지 헷갈려'…어떻게 썼길래
- 할머니 시신이 페북에…하마스의 '살해 인증샷' 충격
- '부친상 당한 팀원에게 위로 메시지' 권유한 팀장…'이게 선 넘은 행동인가요?'
- 나도 모르게 개통된 폰으로 8400만원 대출…범인은 며느리였다
- '꼬우면 이직해라' 했더니 진짜 관둬…2030 공무원 퇴직 '러시'
- 혹시 '심신미약' 주장?…'분당 흉기 난동' 최원종, 정신감정 요구
- '고교생에 무료 콘돔 지급' 법안 거부한 캘리포니아 주지사 왜?
- 김행 '행방불명 된 적 없다'… 국회 CCTV 공개 요구
- 췌장암, '고령'이라 수술 안 받는다? 80대도 포기 말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