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대림점 직영매장 리뉴얼 오픈
정정욱 기자 2023. 10. 11.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가 BYC대림점 직영매장을 신사옥 1층으로 이전해 리뉴얼 오픈했다.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장년층부터 젊은층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아우를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장으로 새롭게 꾸몄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9~29일 전 품목 추가 할인 행사를 연다.
회사 측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영점을 신사옥 1층 공간으로 이전했다"며 "새롭게 탈바꿈한 BYC대림점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가 BYC대림점 직영매장을 신사옥 1층으로 이전해 리뉴얼 오픈했다.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장년층부터 젊은층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아우를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장으로 새롭게 꾸몄다. 또 품목별로 세분화해 특화된 공간을 마련하고 쇼핑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9~29일 전 품목 추가 할인 행사를 연다.
회사 측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영점을 신사옥 1층 공간으로 이전했다”며 “새롭게 탈바꿈한 BYC대림점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형돈 “육아비 벌고자 무지 일했는데 쌍둥이 뒷걸음질…충격” (금쪽상담소)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