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영수 통편집 신변 문제 ‘스토킹 피해’로 밝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출연 이전에 이미 뛰어난 외모와 피트니스의 전문성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던 헤니(활동명)가 4월부터 스토킹을 당하고 있던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그 이후에는 나는 솔로 제작진 측으로 '본인이 영수의 여자친구다. 여자친구가 있는 사람을 연애 프로그램에 내보내면 안 된다.'와 같이 허위 사실을 지속적으로 제보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나는 솔로 출연 이전에 이미 뛰어난 외모와 피트니스의 전문성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던 헤니(활동명)가 4월부터 스토킹을 당하고 있던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개인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연예인들 보다 ‘개인 활동에 대한 보안’이 취약했다. 이를 활용하여 보다 직접적으로 일정 따라다니기, 부적절한 연락 등의 스토킹을 지속하였다.
그 이후에는 나는 솔로 제작진 측으로 ‘본인이 영수의 여자친구다. 여자친구가 있는 사람을 연애 프로그램에 내보내면 안 된다.’와 같이 허위 사실을 지속적으로 제보하였다.
더 이상 개인의 피해에서 멈추지 않고 주변의 사람들에게도 피해를 주는 상황까지 다다랐기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제출하였고 해당 범죄 사실이 입증되어 스토커 혐의로 벌금형에 처해졌다.
당시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에 둔 상대방을 노출하게 되면 상대방에게도 피해가 끼칠 것을 우려하여 제작진과 협의 후 방송 분량을 최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sjsj112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
- ‘또’ 영숙 “의대생 안 만나봐서 까나봐?” 논란의 라방, 옥순 팔로워 집착 단톡방도 공개
- ‘꼬마 요리사’ 노희지, 엄마 된다 “기적 같은 존재 나타나...내년에 만나”
- 어머! 깜짝이야...고준희, 파격 상의 입고 미모 자랑 중
- ‘미녀와 야수’ 커플 스윙스-임보라, 3년만 재결합설도 후끈
- 강주은 “♥최민수 40억 빚,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아서”(‘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