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슬픈 일로 1년간 안 좋은 상태로 지내..임영웅 노래에 위로 받아"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옥이 '임영웅 찐팬'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늘(11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국민 할머니'이자 '임영웅 찐팬'으로도 유명한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여전한 임영웅 사랑을 보여준다.
국민 배우 김영옥의 솔직한 입담과 다양한 매력은 오늘(11일) 밤 8시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영옥이 '임영웅 찐팬'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늘(11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국민 할머니'이자 '임영웅 찐팬'으로도 유명한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여전한 임영웅 사랑을 보여준다.
'퍼펙트라이프'를 찾은 김영옥은 '욕쟁이 할머니'로 소개된 것에 대해 "욕은 한마디도 못 하는 사람이다. 뉘앙스는 욕 같지만 자세히 들어보면 욕이 아니다"라며 드라마를 위해 옛날 약장수의 말투를 리듬에 접목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어서 욕 없는 '속사포 가짜 욕 랩'을 선보이며 유일무이한 할미넴의 존재감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영옥은 드라마 촬영 차 부산에서 보내게 된 일상을 공개한다. 김영옥은 "80대에 아직 임플란트를 한 적이 없다"면서 사과 ASMR로 건치 여배우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매일 아침 스트레칭을 하고 3천 보 정도를 걷는데, 트로트 방송을 보며 트위스트 춤을 추기도 한다"며 선보이기도 했다. 그녀는 "나가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열심히 움직인다"며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이유이자, 건강 유지 비결을 전한다.
한편, '임영웅 찐팬'으로 유명한 김영옥은 촬영장으로 이동하며 목을 풀 때도 임영웅 노래를 들으며 따라 부르는 모습으로 '임영웅 바라기'의 면모를 보였다. 그녀는 "전에 슬픈 일이 있어서 1년을 안 좋은 상태로 보낸 적이 있는데, 임영웅의 노래하는 감성이 남달랐다"며 따뜻한 임영웅의 노래에 위로받아 팬이 된 사연을 전했다. 또한 최근 촬영한 영화 '소풍'의 OST에 임영웅이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참여했다는 사실을 전하며 "(임영웅이) 영화를 보고 참여하기로 했다고 해 감사했다"며 행복한 모습을 감추지 못해 훈훈함을 더했다.
국민 배우 김영옥의 솔직한 입담과 다양한 매력은 오늘(11일) 밤 8시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성, 박소영 집까지 가더니..“침대에 누워보실래요?” 아찔('신랑수업')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