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27일 결혼, 예비신랑은 연하의 사업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청화(43)가 결혼한다.
11일 차청화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차청화가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고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1980년생인 차청화는 2005년 뮤지컬 '뒷골목 스토리'를 통해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청화(43)가 결혼한다.
11일 차청화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차청화가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고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1980년생인 차청화는 2005년 뮤지컬 ‘뒷골목 스토리’를 통해 데뷔했다. 주로 뮤지컬와 연극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한 차청화는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조단역을 맡으며 성실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20년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최 상궁 역을 맡아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후 드라마 ‘괴물’ ‘갯마을 차차차’ ‘내과 박원장’ ‘왜 오수재인가’ ‘꼭두의 계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에 출연했다. 지난달 22일 공개된 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에서 김선복 역을 연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육아비 벌고자 무지 일했는데 쌍둥이 뒷걸음질…충격” (금쪽상담소)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