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소속사 새 둥지..워커홀릭엔터 전속계약 '1호 배우'[공식]

윤상근 기자 2023. 10. 11. 09: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진혁이 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이하 '워커홀릭')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워커홀릭은 11일 "워커홀릭의 첫 발걸음을 배우 최진혁과 함께 내딛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최진혁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제작과 배우 매니지먼트를 전문적으로 하는 종합 매니지먼트사.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진혁이 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이하 '워커홀릭')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워커홀릭은 11일 "워커홀릭의 첫 발걸음을 배우 최진혁과 함께 내딛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특유의 중후한 보이스와 압도적인 피지컬로 액션, 코믹, 멜로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최진혁이 지니고 있는 숨겨진 매력들이 대중들에게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006년 데뷔한 최진혁은 '로맨스가 필요해'로 얼굴을 알린 뒤 2013년 드라마 '구가의 서'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상속자들', '터널', '마성의 기쁨', '황후의 품격' '저스티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배우로서 자리매김해 나간 최진혁은 올 봄에도 대만과 일본 팬미팅을 성료 시키며 그 입지를 다졌다.

특히 출중한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그는 출연했던 작품 속 OST에 직접 참여하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인간미 넘치는 색다른 매력까지 선보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도 여과 없이 발휘하고 있다.

최진혁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제작과 배우 매니지먼트를 전문적으로 하는 종합 매니지먼트사.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