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 하반기 두 자릿수 공개 채용…사업 확장 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란이 하반기 사업 확장과 지속성장을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테크, 마케팅, 영업 총 3개 부문에서 집중 진행한다.
총 20개 포지션을 통해 두 자릿수 규모의 인력을 채용한다.
접수는 발란 채용 홈페이지 및 각종 채용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란이 하반기 사업 확장과 지속성장을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발란은 연내 흑자 전환의 자신감과 카테고리 확장을 위한 사전 포석의 하나로 하반기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이번 공개 채용은 테크, 마케팅, 영업 총 3개 부문에서 집중 진행한다. 총 20개 포지션을 통해 두 자릿수 규모의 인력을 채용한다. 주요 채용 분야는 △프로덕트 오너 △서비스 기획자 △백엔드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퍼포먼스 마케터 △패션MD 등이다.
접수는 발란 채용 홈페이지 및 각종 채용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0월 말까지 서류 접수를 완료한 이후 실무자 직무 역량 인터뷰에 이어 임원의 코어 밸류 인터뷰가 순차 진행된다.
신입은 대졸 또는 2024년 2월 이내 대학 졸업 예정자로 총 경력 1년 미만이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 비중이 큰 경력직의 경우 3년 이상 지원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고 명품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발란 관계자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보이는 것을 준비하는 단계”라며 “탁월한 동료가 최고의 복지라는 신념으로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선 리더십 3년…"현대차, 모빌리티 게임 체인저로"
- 삼성전자 3분기 잠정 매출 67조원·영업익 2.4조원
- LG전자 3분기 실적도 역대급...올해 최고 실적 찍나
- 기아 노조, '고용세습' 양보 못 해…12일부터 파업 강행
- 아시안 게임 금메달 다음은 세계대회... '롤드컵' 한국서 본격 개막
- 여행 업계, AI 접목 활발…맞춤 상품 추천부터 CS까지 책임진다
- 여야 모두 패하면 치명타…강서구청장 보궐선거 D데이
- '무력충돌' 이스라엘…단기 체류 한국인 218명 귀국조치
- 포르투갈, 첫 트랜스젠더 우승자…“미스 유니버스 간다”
- 베트남 식당, 韓 남성 대상으로 성매매…200명 여종업원에 월 매출도 수억 원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