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아시안게임 출전 7개 국가대표팀 후원 결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참가한 그룹 후원 7개 국가대표팀 선수단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금융에 따르면 그룹이 후원하는 7개 국가대표팀 선수단은 유도, 탁구, 스포츠 클라이밍, 하키, 핸드볼, 브레이킹, 배구가 있다.
신한금융은 아마추어 스포츠 저변 확대와 다양한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비인기종목과 함께 최근 새롭게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국가대표팀에 대한 후원을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참가한 그룹 후원 7개 국가대표팀 선수단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금융에 따르면 그룹이 후원하는 7개 국가대표팀 선수단은 유도, 탁구, 스포츠 클라이밍, 하키, 핸드볼, 브레이킹, 배구가 있다. 이번 대회에서 유도 김하윤 선수, 탁구 신유빈-전지희(복식) 선수의 금메달 2개와 은메달 9개, 동메달 14개를 획득했다.
신한금융은 아마추어 스포츠 저변 확대와 다양한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비인기종목과 함께 최근 새롭게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국가대표팀에 대한 후원을 확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핸드볼 종목 활성화를 위해 올해 11월 새롭게 출범할 예정인 핸드볼 프로리그(H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나설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