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이겨낼 것"…박한별, 활동 중단 4년 만 복귀

이예주 기자 2023. 10. 11.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한별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박한별 유튜브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박한별이 4년 만의 근황을 공개했다.

10일 박한별은 유튜브채널 '박한별하나'를 개설하며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한별은 "2019년부터 제주도로 이사를 와서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그동안 제주도에서 정말 많은 일들을 하고 지냈는데,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내온 것 같다. 직접 텃밭을 일구기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서울이었으면 해보지 못할 여러 가지 경험을 하며 아주 바쁘게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배우 박한별 유튜브 영상 캡처

운영하는 카페를 소개하기도 했다. 박한별은 "벨진밧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다. 아무도 살지 않던 한 농가를 지금의 벨진밧으로 만들기까지 어느 하나 저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을 정도로 애정을 다해 만들었다"며 카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배우 박한별 유튜브 영상 캡처

첫째와 둘째 아들 아준, 아림 군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한별은 아준 군에 대해 "가장 애정하는 아들"이라며 "첫째 아들 아준이는 힘들 때 무너지지 않고 살아가야 할 용기와 힘을 안겨준 삶의 원동력"이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정말 고맙고 사랑하지만 육아는 너무 힘든 것 같다"며 아준 군의 등원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한별은 "제가 아이한테 주는 사랑보다 제가 받는 사랑이 훨씬 더 크다는 생각이 들어서 매일 매일 감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우 박한별 유튜브 영상 캡처

끝으로 박한별은 "저의 복귀를 응원해주시는 감사한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용기를 내어 유튜브를 시작하기로 했다"며 "저 박한별을 시원하게 다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셀카를 오랜만에 공개했는데 팔로워가 떨어졌다. (유튜브를 통해) 이제부터 박한별의 별별 모습 다 보여드릴테니 우리 떨어지지 말자.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도 단련시켜 어떤 어려움과 방해가 있어도 꿋꿋이 이겨내겠다. 박한별이 잘 하나 못 하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 달라"고 다짐했다.

한편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과 결혼했다. 이후 2019년 유인석 대표가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며 성매매 알선 의혹을 받자 활동을 중단했다. 유 대표는 징역 1년 8개월과 집행유예 3년을 확정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