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컴백 예고··· 문수아·수현 빠졌다

장정윤 기자 2023. 10. 11.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윤. 션 미스틱스토리 제공



그룹 빌리가 가을 감성으로 돌아온다.

빌리는 11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빌리는 따뜻한 가을 햇살이 내리쬐는 한강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련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키치한 감성의 5인 5색 니트 스타일링으로 빌리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츠키.하람.하루나 미스틱스토리 제공



빌리는 이번 싱글을 통해서는 기존의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side-B’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들은 음악부터 퍼포먼스, 다채로운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빌리버스’(빌리+유니버스)를 구축한 바, 싱글로 풀어낼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발매에 앞서 빌리는 지난달 27일 싱글 1집의 수록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를 선공개,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주목받았다.

한편, 빌리는 23일 오후 6시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을 발매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