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에너지코리아, '2023 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타치에너지코리아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전기 및 발전 산업분야 전시회 '2023 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SIEF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제품 및 솔루션은 코엑스 A홀(H500) 히타치에너지코리아 부스에서 전시하고 있으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엑스 A홀(H500) 전시부스 운영
'지속가능한 에너지 미래' 주제로 '지속가능성'과 '디지털 전환' 테마 전시 구성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히타치에너지코리아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전기 및 발전 산업분야 전시회 ‘2023 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SIEF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히타치에너지코리아는 ‘지속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주제로 ‘지속가능성’과 ‘디지털 전환’이란 양대 테마로 전시를 구성한다. ‘지속가능성’ 테마에서는 회사의 친환경 포트폴리오인 EconiQ™ 초고압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 EconiQ™ 420 kV 초고압 차단기는 세계 최초의 친환경 420kV 초고압 제품으로 SF6(육불화항) 가스를 사용하지 않아 전 생애 주기에 걸쳐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여준다. 이와 더불어, 크기와 무게를 고려한 최적의 구성으로 해상풍력발전기 설치와 그리드 연결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는 Grid-eXpand™ Offshore 모듈형 해상풍력발전 변전 설비도 소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전환’ 테마에서는 루마다(LUMADA) APM(Asset Performance Management) 솔루션과 TXpert™ Ecosystem(생태계)을 선보인다. 첨단 분석 및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데이터 중심 의사 결정을 가능케 하는 루마다 APM은 중요한 자산 장애를 방지하고 자산의 가용성과 신뢰성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변압기의 디지털화를 용이하게 하는 TXpert™는 데이터 중심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운영 최적화 및 장비 수명 연장을 가능케 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이외에도 산업 분야(유틸리티, 석유, 가스, 광업 분야)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고도의 신뢰성과 안정성이 보장되고 관리가 용이한 산업용 무선 통신 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 및 솔루션은 코엑스 A홀(H500) 히타치에너지코리아 부스에서 전시하고 있으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최석환 ㈜히타치에너지코리아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다수의 고객들에게 탄소중립 미래에 기여하는 히타치에너코리아의 세계적인 기술과 역량을 선보이며 본사의 솔루션 신뢰성을 검증받는 이상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촌, 국감서 `서른즈음에`를?…여야 빵 터졌다[2023국감]
- 연준 인사 ‘매파색채’ 사라졌다…뉴욕증시 또 상승[월스트리트in]
- "조리돌림 당했다"...故 표예림씨가 저격한 유튜버 반박
- 정유정 반성문 13번 제출했지만…재판부 "반성 맞나 헷갈릴 정도"
- "택시랑 비슷하네"…지하철 요금 인상, 발길 무거운 출근길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서산시 폭발 사고로 1명 위중…극단적 선택 가능성 두고 수사
- “어쩜 말을 한번도 안 지니?”…응급실 ‘1시간 폭언’에 경찰 출동
- “SON을 싫어하는 건 불가능”... 손흥민, 인터뷰 예절로도 칭찬 세례
- 대형주의 시간 온다…중소형주 제칠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