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ERP 아카데미 개최…DX인재 직접 양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오토에버가 'ERP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오토에버는 이 교육 과정을 통해 DX 인재를 양성하고 과정을 우수하게 마친 교육생에게 채용 전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과정을 통해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고 조직의 개발 역량을 강화해 고객사의 성공적인 DX 완수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매·생산·구매·재무 4개 모듈
우수 교육생 채용 연계 지원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현대오토에버가 ‘ERP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오토에버는 이 교육 과정을 통해 DX 인재를 양성하고 과정을 우수하게 마친 교육생에게 채용 전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현대오토에버는 단순 ERP 구축이 아닌 회사 업무 전반을 분석하고 최적의 IT 전략을 제시하는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에 맞춘 IT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산업 전 영역에서 DX가 급물살을 타며 데이터 기반의 경영을 위한 ERP(전사적 자원 관리) 구축과 운영 수요가 커진 데 따른 것이다.
또한 교육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교육생 중 입사 희망자에게는 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입사자는 업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받은 모듈과 관련된 팀에 배치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5일부터 10월 17일까지 접수하며 교육은 11월 6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과정을 통해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고 조직의 개발 역량을 강화해 고객사의 성공적인 DX 완수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촌, 국감서 `서른즈음에`를?…여야 빵 터졌다[2023국감]
- 연준 인사 ‘매파색채’ 사라졌다…뉴욕증시 또 상승[월스트리트in]
- "조리돌림 당했다"...故 표예림씨가 저격한 유튜버 반박
- 정유정 반성문 13번 제출했지만…재판부 "반성 맞나 헷갈릴 정도"
- "택시랑 비슷하네"…지하철 요금 인상, 발길 무거운 출근길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서산시 폭발 사고로 1명 위중…극단적 선택 가능성 두고 수사
- “어쩜 말을 한번도 안 지니?”…응급실 ‘1시간 폭언’에 경찰 출동
- “SON을 싫어하는 건 불가능”... 손흥민, 인터뷰 예절로도 칭찬 세례
- 대형주의 시간 온다…중소형주 제칠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