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두 오어 다이’ 임영웅, 국민 MC 전현무도 놓칠 수 없는 大 스타의 포토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10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앞서 임영웅은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공개했다.
이날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 무대에 이어 신곡 '두 오어 다이' 를 선보이며 그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성보람기자] 가수 임영웅이 10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앞서 임영웅은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공개했다. ‘두 오어 다이’는 공개 두 시간 만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톱 100 3위, 지니 4위, 벅스 2위에 진입하며 히어로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올해의 아티스트’ ‘베스트뮤직 겨울’ ‘팬앤스타 최다득표상 솔로’ ‘팬앤스타 초이스상 솔로’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까지 5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 무대에 이어 신곡 ‘두 오어 다이’ 를 선보이며 그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7일부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 돌입한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
- ‘또’ 영숙 “의대생 안 만나봐서 까나봐?” 논란의 라방, 옥순 팔로워 집착 단톡방도 공개
- ‘꼬마 요리사’ 노희지, 엄마 된다 “기적 같은 존재 나타나...내년에 만나”
- 어머! 깜짝이야...고준희, 파격 상의 입고 미모 자랑 중
- ‘미녀와 야수’ 커플 스윙스-임보라, 3년만 재결합설도 후끈
- 강주은 “♥최민수 40억 빚,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아서”(‘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