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신곡 ‘칠리’ MV 공개...‘스우파2’ 크루들과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스우파2' 크루들과 뭉쳤다.
화사의 신곡 '칠리(Chili)'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방송 종료 직후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스우파 2'에서 '화사 신곡 시안 미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 것으로, 음원은 지난 4일 오픈됐다.
뮤직비디오에는 화사와 함께 원밀리언 등 '스우파2' 6개 크루가 참여해 합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사의 신곡 ‘칠리(Chili)’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방송 종료 직후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스우파 2’에서 ‘화사 신곡 시안 미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 것으로, 음원은 지난 4일 오픈됐다.
‘칠리’는 미니멀한 악기 구성에 과감한 변주, 날카롭게 귀를 파고드는 화사의 음색이 더해진 것이 특징인 노래다. 칠리 같은 매콤 새콤달콤 따끔한 맛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화사와 함께 원밀리언 등 ‘스우파2’ 6개 크루가 참여해 합을 맞췄다. 특히 각각 팀 파트별로 퍼포먼스를 펼쳐 다채로운 크루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 후반부에는 화사가 등장해 크루들과 함께 떼군무를 펼치는 등 압도적 비주얼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곡은 국내 아티스트부터 해외까지 입소문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칠리’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화사는 지난 6월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 행보에 나섰다. 화사가 지난 9월 발표한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며 ‘화사 효과’를 톡톡히 보여줬다.
한편 화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상수♥김민희 ‘우리의 하루’ 10월19일 개봉..부산서 첫 공개
- ‘30일’ 1위...송중기·엄정화 등판[MK박스오피스]
- 김혜연 “첫째 학비만 1년에 1억 이상…날 ATM 취급?(‘금쪽상담소’)
- 청하, 박재범 ‘모어비전’서 새 출발
- 임영웅, ‘더팩트 뮤직 어워즈’ 2년 연속 5관왕
- ‘개그콘서트’ 3년 반 만에 부활···내달 12일 첫방
- 유병재, 생활고 여성청소년 위해 1천만원 기부
- 이효리,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MV 티저 공개
- 엄정화 “가장 화사한 시절은 지금, 나 잘해왔구나...울컥”[인터뷰]
- [종합] ‘스우파2’ 화사, 신곡 안무로 원밀리언 선택→배틀 퍼포먼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