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트래블쇼 2023' 참가…현장 예약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이 트래블쇼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트래블쇼 2023은 총 250여 개의 민간 업체가 참가해 여행 정보 및 관광상품을 선보이는 박람회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트래블쇼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앞으로의 여행 트렌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행사"라며 "많은 고객이 여행지나 숙소 등의 정보를 얻을 뿐만 아니라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이 트래블쇼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트래블쇼 2023은 총 250여 개의 민간 업체가 참가해 여행 정보 및 관광상품을 선보이는 박람회다. 노랑풍선은 이번 행사에서 10개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노랑풍선 부스에서는 전세계 패키지 상품을 상담 및 예약할 수 있다. 트래블쇼 단독 특가 상품인 일본 우베, 이탈리아, 베트남 다낭 상품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포인트 추가 적립(2만~5만 포인트) △지역별 특전(기사·가이드 팁 면제 등) △신라면세점 쇼핑지원금 지급 및 등급 업그레이드(서울점 2만원·인천공항점 5000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 당첨 뽑기 △카카오톡 톡학생증 포토존 인증 △풍선 증정 △즉석 포토 부스 운영 △스크래치 복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권 및 동남아 숙박권, 카카오 프렌즈 랜덤 피규어 등 경품도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트래블쇼 2023 종료 후 '트래블쇼 2023 앵콜 기획전'도 오픈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트래블쇼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앞으로의 여행 트렌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행사”라며 “많은 고객이 여행지나 숙소 등의 정보를 얻을 뿐만 아니라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선 리더십 3년…"현대차, 모빌리티 게임 체인저로"
- 삼성전자 3분기 잠정 매출 67조원·영업익 2.4조원
- LG전자 3분기 실적도 역대급...올해 최고 실적 찍나
- 아시안 게임 금메달 다음은 세계대회... '롤드컵' 한국서 본격 개막
- 여행 업계, AI 접목 활발…맞춤 상품 추천부터 CS까지 책임진다
- 여야 모두 패하면 치명타…강서구청장 보궐선거 D데이
- '무력충돌' 이스라엘…단기 체류 한국인 218명 귀국조치
- 포르투갈, 첫 트랜스젠더 우승자…“미스 유니버스 간다”
- 베트남 식당, 韓 남성 대상으로 성매매…200명 여종업원에 월 매출도 수억 원 올려
- [미리 보는 테크서밋]〈3〉미래 반도체 주도할 '첨단 공정 장비'...AI·지속가능성 화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