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돌마트’ 이신영X시우민X채형원, 비주얼이 복지다
‘사장돌마트’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의 ‘안구 건강 복지’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장돌마트’가 오는 13일(금) 마지막 9-10회를 공개한다.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정원, 제작 더그레이트쇼)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졌던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 출신 5인방이 5년 만에 다시 만나 진짜 현실에 부딪히며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장사에 스며드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고 흐뭇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청춘 배우 5인방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의 최강 비주얼은 ‘비주얼이 곧 복지’임을 증명했다.
이에 ‘사장돌마트’는 비하인드컷을 대거 공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사를 시작하면서 크고 작은 갈등과 다툼도 일으켰지만, 함께 여서 모든 위기를 극복했고, 그래서 외롭지 않고 행복했다는 ‘최호랑’(이신영 분), ‘신태호’(시우민 분), ‘조이준’(채형원), ‘은영민’(최원명), ‘윤상우’(이세온 분)의 반짝반짝 빛나는 케미가 폭발하고 있기 때문. 그래서 서로를 바라볼 때 얼굴 핀 미소도 더욱 환하게 퍼진다. 특히 눈밭에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이들 5인방의 비하인드컷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은 것 같은 느낌마저 준다.
‘사장돌 5인방’에겐 넘어야 할 가장 큰 산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7-8회에서 이들은 영업정지에 3000만원 이하의 벌금, 그리고 마트를 빼앗길 수도 있는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영업 정지 또는 과징금 처분을 받을 시 부동산 증여 계약은 해지된다”는 숨겨졌던 계약 조건이 드러난 것이다. 알고 보니, 끊임없이 장사를 방해하며 급기야 유통기간이 지난 식품을 진열대에 섞어 놓고 신고한 수상한 ‘가면남’의 정체가 바로 보람마트 토지 소유주인 이지욱이었고, 그는 보람마트가 영업정지 위기에 처하자마자 변호사를 대동하고 나타나 “마트를 내놓으라”며 행패를 부렸다. 더군다나 8회 말미, 최호랑이 빙판길 사고를 당해 쓰러져 눈물을 흘리는 엔딩은 안타까움을 끌어올렸다.
제작진은 “사장돌 5인방은 지금까지 손발을 맞추고 힘을 합쳐 장사의 맛을 알아왔다. 그 결과 생각지도 못했던 다양한 성취감을 느꼈고, 보람마트에 대한 애정도 커졌다. 이에 보람마트를 지키기 위해 이들이 어떤 방안을 강구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그동안 ‘사장돌마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다양한 호응 댓글에 제작진 역시 힘을 얻었다. 끝까지 사장돌의 성장사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장돌마트’ 마지막 9-10회는 오는 13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