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 TVCF 공개

2023. 10. 11.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새롭게 제작한 TVCF 광고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소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아소비교육 박시연 대표는 "아소비 한글 교수법은 작은 음절에서 시작해 점차 확장하는 학습으로 계단을 오르듯 한 단계씩 배울 수 있는 특허 받은 한글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학습 효율은 물론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다"며 "여러 학부모님께 아소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TVCF를 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새롭게 제작한 TVCF 광고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영상 광고로 아소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다.

아소비는 아이의 연령 발달에 맞춰 ‘지식을 주입하는 교육이 아닌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워주는 교육 브랜드다. ▲특허 받은 한글 교재 ▲국내 5-9세 전문 교육원 ▲유기농 공부(안전하고 올바른 교육) 등의 강점으로 5-9세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는 이미 유명하다.

이번 TVCF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아소비는 특허 받은 한글 교육법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한글 교육법은 피아제 이론을 바탕으로 언어 발달의 민감기에 있는 아이들의 발달적 특성을 고려해 한 글자에 우뇌적이며 직관적인 경험을 연결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독창적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특허를 취득하여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소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아소비교육 박시연 대표는 “아소비 한글 교수법은 작은 음절에서 시작해 점차 확장하는 학습으로 계단을 오르듯 한 단계씩 배울 수 있는 특허 받은 한글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학습 효율은 물론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다”며 “여러 학부모님께 아소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TVCF를 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소비는 TVCF 방영 기념으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 외 ▲상담 신청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