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함정우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후원 선수인 함정우의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은 6년째 자사 의류를 입고 있는 함정우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은 함정우 외에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안소현, 박보겸, 임진영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후원 선수인 함정우의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정우는 지난주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시즌 첫 승이자 KPGA 투어 통산 3승째를 달성했다. 올 시즌 모든 대회에서 컷을 통과한 함정우는 제네시스 포인트 1위로도 올라섰다.
까스텔바작은 6년째 자사 의류를 입고 있는 함정우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5만 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까스텔바작은 함정우 외에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안소현, 박보겸, 임진영 등을 후원하고 있다. 까스텔바작은 “앞으로도 후원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
- 재판부 '정유정, 반성문 13번 썼지만 반성인지 헷갈려'…어떻게 썼길래
- 할머니 시신이 페북에…하마스의 '살해 인증샷' 충격
- '부친상 당한 팀원에게 위로 메시지' 권유한 팀장…'이게 선 넘은 행동인가요?'
- 나도 모르게 개통된 폰으로 8400만원 대출…범인은 며느리였다
- '꼬우면 이직해라' 했더니 진짜 관둬…2030 공무원 퇴직 '러시'
- 혹시 '심신미약' 주장?…'분당 흉기 난동' 최원종, 정신감정 요구
- '고교생에 무료 콘돔 지급' 법안 거부한 캘리포니아 주지사 왜?
- 김행 '행방불명 된 적 없다'… 국회 CCTV 공개 요구
- 췌장암, '고령'이라 수술 안 받는다? 80대도 포기 말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