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그룹,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보그룹은 계열사인 대보건설과 대보정보통신, 대보정보유통, 서원레저(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직종으로 대보건설에선 ▷건축 ▷토목 ▷기계/설비 ▷안전보건 등 기술직과 ▷사업관리 ▷경영기획 ▷법무 등 관리직을 선발한다.
대보정보통신은 ▷경영관리 ▷ 교통사업수행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휴게소와 주유소 운영 계열사인 대보유통은 현장관리 부문에서 진행하고 서원레저는 경영관리 부문에서 채용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11일부터 27일까지 접수·11월 말 합격자 발표 예정
[헤럴드경제=이준태 기자] 대보그룹은 계열사인 대보건설과 대보정보통신, 대보정보유통, 서원레저(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직종으로 대보건설에선 ▷건축 ▷토목 ▷기계/설비 ▷안전보건 등 기술직과 ▷사업관리 ▷경영기획 ▷법무 등 관리직을 선발한다. 대보정보통신은 ▷경영관리 ▷ 교통사업수행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휴게소와 주유소 운영 계열사인 대보유통은 현장관리 부문에서 진행하고 서원레저는 경영관리 부문에서 채용에 나선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202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일부터 이달 27일 오후 6시까지다. 기간 내 자사 온라인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다음달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2차례에 걸쳐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말 발표 예정이다. 단, 대보건설에 한해 토론 면접과 면접 전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실시한다.
대보그룹 관계자는 “대보그룹과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Lets_w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라 지켜주셔서 감사”…군인 감동시킨 ‘빽다방 알바생’ 찾았다
- 오은영 "아이 직접 안 키웠단 악플, 폐부 찌르는 고통"
- “남편이 딸 성추행했다”…아내의 수상한 신고, 알고 보니
- 홍진경 “마약검사 받은 적 있다. 털 다 뽑아 가”
- 280명이 당했다…모텔 돌며 ‘몰카’ 설치, 불법촬영한 ‘간큰’ 중국인
- 김태현·미자가 인증했던 아침밥 우리 아파트 ‘잇템’ 아니네…1위 바로 이것 [부동산360]
- ‘현실 더글로리' 학폭 고발 표예림씨 사망…극단선택 추정
- 허지웅, 4년 만에 라디오 하차 "건강 문제는 아냐…애써준 분들께 감사"
- 유튜버 이진호 “블랙핑크 리사 몸값 1000억대… 다른 멤버는 투자자와 미팅 중”
- 배우 이순재, 19금 주례사를 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