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게 걸어…" 이효리, '후디에 반바지'로 전할 메시지

박상후 기자 2023. 10. 11. 0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 새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이효리가 당당하고 주체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11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는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뮤직비디오 티저가 업로드됐다.

영상 속 이효리는 비 오는 밤거리 댄서들과 함께 군무를 펼치고 있다. 이어 여유롭게 리듬을 타던 이효리는 인파를 벗어나 홀로 뒤돌아 걸어가며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편안한 피아노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경쾌한 비트 위로 "당당하게 걸어"라는 노랫말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후디에 반바지'는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 나만의 적당한 밸런스를 찾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곡 작업, 댄스 크루 메이플립이 안무 작업에 참여했다. 이에 더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주목받은 댄서 킹키가 뮤직비디오 안무 디렉팅을 맡았고 뱅크투브라더스도 특별출연해 이효리와의 특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테나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