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일본 후쿠오카 10만원대로"… '항공·숙소'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여행지 일본 후쿠오카를 10만원대에 갈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다음 달 14일까지 매주 특가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항공·숙소'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연말까지 일본, 베트남 등의 근거리 여행 수요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인기 해외 여행지의 경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다음 달 14일까지 매주 특가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항공·숙소'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높은 수요를 보이는 근거리 지역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동구매 라인업은 일본 후쿠오카, 베트남 푸꾸옥 등이다. 공동구매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의 '좋아요' 클릭 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클릭 수가 500개 이상일 경우 공동구매 전용 특가 예약이 가능하고 1000개를 넘으면 추가 할인이 이뤄지는 방식이다.
일본 후쿠오카 이벤트는 좋아요 500개가 모이면 정가 대비 10만원 낮아진 29만9000원, 1000개 이상이면 10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정상가 대비 50% 정도 저렴한 셈이다. 여기어때는 공동구매 예약자에 한해 유후인과 벳부 지역 1일 버스투어 할인, 최대 1억원까지 보장 가능한 여행자 보험도 무료로 제공한다.
베트남 푸꾸옥 이벤트를 통해서는 정가 대비 44%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좋아요 1000개 이상 달성 시 호텔 조식과 여행자 보험 혜택을 포함해 최저 40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연말까지 일본, 베트남 등의 근거리 여행 수요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인기 해외 여행지의 경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원기 기자 wonkong9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채 뛰는데 긴축 고삐 더 조이나… 이·팔 전쟁에 고금리 쇼크 장기화 - 머니S
- 벼락거지 면하려 너도나도 빚투·영끌… 1년간 늘어난 빚만 476조원 - 머니S
- "안 당해보면 몰라"… 전현무, 환승이별 당했다? - 머니S
- 김우빈, 풀정장 입고 서있을 뿐인데…"분위기에 치인다" - 머니S
- "얼마나 더 떨어질거야" 에코프로, 80만원 붕괴… 3형제 일제히 하락 - 머니S
- '아들맘' 박신혜, 요리보고 조리봐도 고운 미모 - 머니S
- 아이 직접 안 키웠다고?… 오은영 "폐부 찌르는 고통" - 머니S
- 스윙스♥임보라 재결합설 '솔솔'… "사생활 확인 불가" - 머니S
- 레이디제인, '♥임현태'와 초고속 결혼 이유=○○ 때문? - 머니S
- "결혼=당연히 지옥"… 강주은♥최민수, 솔직 고백 보니?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