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F4,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 1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의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가 1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F4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티저 이미지를 발표한 데 이어 10일에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 F4의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의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가 1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F4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티저 이미지를 발표한 데 이어 10일에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앨범에는 지난달 선공개된 ‘인생극장’을 비롯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이스맨’, ‘나의 연인, 나의 사랑’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F4 측은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인생극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젊은 날의 추억과 슬픔, 기쁨을 상기시키며 인생의 지난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한 바 있다. 이에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 F4의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에 납치된 내 딸 찾아줘” 나체로 끌려가는 독일여성 포착
-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 “팔레스타인 편에 설 것”
- 이순재 “만두사업 대박나 압구정 3층 빌딩 지었으나…”
- 이준석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궐 지면 정계은퇴해야…與 질 경우 책임은”
- ‘12년 학폭 피해 고발’ 표예림씨,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홍진경 “마약 검사 받았다…누가 제보해서 털 다 뽑아가”
- [단독] “대법원장 권한대행은 ‘대법관 임명제청’ 못한다”
- “하마스 사령관, 죽은 목숨”…‘30만’ 예비군 동원 이스라엘군, 가자지구 통제권 회복
- 중2 수능부터 문·이과 구분 폐지…내신 5등급제
- “힘으로 제압” … 전면전 선언 이스라엘, 지상군 투입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