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제주도 생활"..박한별, 4년만 활동 복귀 선언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 게이트 사건 연루 여파 이후 활동 복귀를 선언했다.
해당 사건 이후 박한별은 연기 활동을 중단,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할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다"라며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한별은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를 통해 근황을 담은 영상과 함께 복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그는 "난 현재 가족들과 제주도에 머물며 생활하고 있다. 배우 활동을 안 하는 몇 년 동안 날 진심으로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을 만나게 되면서 다시 대중과 소통을 시작해야겠다고 용기를 내어보게 됐다"라며 "현재의 내 삶은 배우 박한별보단 어머님~ 사장님~ 이란 호칭이 더 자연스러워졌지만,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해 보여드리고 싶어도 보여드릴 수 없었던 내 진짜 모습과 별스럽지 않은 내 일상을 공유해 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유튜버지만 정말 쉬지 않고 하루를 꽉 차게, 아주 '열심히'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일상과 열정을 '열심히' 공유해보겠다"라고 다짐했다.
또한 지난달 그는 자신의 SNS 활동을 재개하며 복귀 시동을 쏘아 올린 바 있다. 이를 언급하며 "샵에서 메이크업 받는 것도 6년 만에 받는다.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받고 신나서 셀카를 이렇게 많이 찍었다. 인스타에 셀카를 올렸는데 팔로워가 떨어졌다. 왜 그러는 걸까"라고 말하는 등 앞으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는 2019년 '버닝썬 게이트' 당시 승리와 함께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해당 사건 이후 박한별은 연기 활동을 중단,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할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다"라며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혼전임신설' 레이디제인 "父 간암 판정 후.." - 스타뉴스
- "울어요" 이지혜, 제주살이 선언 하루만에 취소 - 스타뉴스
- 16기 옥순 경고 "영숙 명예훼손 고소" 전면전 발발 - 스타뉴스
- 윤상 "子 라이즈 앤톤, 데뷔 반대했었다"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