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박재범 품으로 갔다...'모어비전' 공식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MORE VISION)에 새롭게 합류한다.
소속사 모어비전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청하의 영입 소식을 알렸다.
모어비전은 공식 계정을 통해 청하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모어비전에는 제시, 허니제이,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 MVP(엠브이피)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청하가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MORE VISION)에 새롭게 합류한다.
소속사 모어비전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청하의 영입 소식을 알렸다. 모어비전은 공식 계정을 통해 청하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청하는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벌써 12시', 'Sparkling(스파클링)', 'Snapping(스내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 왔다.
모어비전에는 제시, 허니제이,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 MVP(엠브이피)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윙스·임보라, 결별 3년만에 재결합?…소속사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
- AOA 출신 권민아 "3∼4년간 슬럼프였다…연예계 모든 활동 갈망"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명예훼손으로 고소…"큰싸움 들어갈 것"
- '데뷔 23년차' 린 "히트곡으로 먹고 살아…하고 싶은 음악 할 것"
- '거미집' 최대 수확은 정수정…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
- 신동엽, 대마 흡연으로 구치소 갔던 과오…"애들도 알아, 아내가 먼저 알려줘"
- 임영웅, 신곡 발표 3시간 만에 차트 1위 직행…"감격스럽다"
- 공갈 혐의 유튜버 김용호 구속될까...11일 오전 구속 전 피의자 심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