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음 가득한 눈도 매력…BTS 정국, 솔로 활동도 대세 1위 행보 [스타1픽]

안태현 기자 2023. 10. 11.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지난 2주간 K팝 아이돌 가운데 '스타1픽'에서 가장 많은 클릭 수를 얻은 사진의 주인공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아이돌 부문]
2023년 9월25일∼10월8일 집계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 1위=정국(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정국 ⓒ News1 권현진 기자

지난 2주간 K팝 아이돌 가운데 '스타1픽'에서 가장 많은 클릭 수를 얻은 사진의 주인공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었다. 오는 11월3일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 발매를 앞두고 지난달 29일 '3D'를 발매한 정국은 국내외 일정을 소화하며 바쁘게 활동 중이다. 정국은 최근 미국 뉴욕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바쁜 일정 속 졸음에서 깨지 않은 모습에, 마스크까지 썼지만 정국은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정국은 지난 10일 미국 빌보드가 공개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최근 차트에서 '3D'로 5위에 올라 글로벌 영향력을 제대로 과시했다.

◇ 2위=뉴진스

뉴진스 하니(왼쪽), 다니엘 ⓒ 뉴스1

지난 8월 말 미니 2집 '겟 업'(Get Up) 활동을 마무리한 뉴진스 멤버들은 이달 4일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갓즈'(GODS)를 공개하는 등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뉴진스 멤버 하니는 명품 브랜드 앰배서더 일정을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멤버 다니엘 역시 명품 브랜드 앰배서더 활동을 위해 행사장에 참석한 모습이 사진으로 옮겨졌다. 하니는 카디건과 미니 스커트, 미니백을 매치한 캐주얼 패션 센스를, 다니엘은 보라색 나트와 노란색 가방을 과감하게 믹스 앤 매치한 패션 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3위=세븐틴

세븐틴 준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세븐틴은 오는 23일 미니 11집 '세븐틴 헤븐'(SEVENTEEN HEAVEN)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8일 세븐틴의 멤버들 중 준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의 '2023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 & 글로벌 OTT 어워즈' 행사에 참석했다. 배우로도 활동 중인 준은 이번 시상식에서 첫 주연작인 중국드라마 '독가동화'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정갈한 쓰리피스 슈트를 입고 시상식을 찾은 준은 세븐틴 활동 때와는 또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4위=아이브

그룹 아이브 ⓒ News1 사진공동취재단

지난 8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팬들을 만났던 아이브는 당시 화려했던 모습으로 여전히 많은 팬들이 사진을 찾아보고 있다. 당시 블루 크롭톱과 가죽 팬츠를 입고 무대에 올랐던 아이브는 갑작스러운 일정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오는 13일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을 발매하면서 컴백하는 아이브는 지난 7일과 8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신보 발매 이후에도 월드 투어를 이어갈 아이브의 활동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5위=뷔(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뷔 ⓒ News1 권현진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인기도 식지 않고 있다. 최근 '절친' 박서준이 출연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의 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냈던 뷔는 당시 화이트 티셔츠에 레드 카디건, 청바지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뷔는 오는 12일 오후 8시40분 처음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출장 소통의 신: 서진이네 편'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TV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함께 할 뷔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뷔는 오는 14일에는 오프라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