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세계산림엑스포장서 영월군의 날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기원 '영월군의 날' 행사가 10일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최명서 군수와 심재섭 군의장 및 군의원·김길수 도의원·김영언 교육장·김준기 산림조합장·엄연옥 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은 이날 13개 각급 유관 기관 및 사회단체 회원 720여명과 함께 행사장을 찾아 산림엑스포 성공을 기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기원 ‘영월군의 날’ 행사가 10일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최명서 군수와 심재섭 군의장 및 군의원·김길수 도의원·김영언 교육장·김준기 산림조합장·엄연옥 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은 이날 13개 각급 유관 기관 및 사회단체 회원 720여명과 함께 행사장을 찾아 산림엑스포 성공을 기원했다.
상설공연장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조선 6대 임금 단종과 도깨비 설화를 담은 ‘장릉 낮도깨비’ 공연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2개 홍보부스에서는 엑스포 참가자 및 방문객에게 캠핑장 할인권과 목공원데이클래스·전기카트 체험권 등의 관광서비스 상품을 반영한 다채로운 답례품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유인하고 관광 마케팅 및 농특산품·사회적기업 생산품 등도 홍보했다. 한편 군은 지난 9월 강원산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 23개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입장권 2023매 구매 약정식을 개최하는 등 협력적인 민·관 거버넌스 구축을 논의했다. 방기준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초서 승용차가 식당 앞 벤치 들이받아 1명 사망·3명 부상
- 속초서 로또 1등 나왔다… 전국 11명, 당첨금 각 24억3천만원씩
- '세계청소년축구 4강 신화' 박종환 전 축구감독 별세
- 군복부 때 헌혈하다 HIV 감염 확인됐는데 주소지 보건소에는 '3년 뒤 통보'
- 신인 가수인 줄 알았는데… BTS 뷔, 강릉서 깜짝 게릴라 공연
- "30분만에 고기 10인분 먹튀" 식당주인 현상수배 걸어
- 춘천 감자빵 공동대표 부부 이혼 소송전…“공급 차질 없다”
- 1300억원대 불법도박 사이트 운영 ‘MZ조폭’ 일당 덜미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