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화사, 베베 안무에 감탄... “제일 기억에 남아, 에너지로 무대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화사가 베베 크루를 극찬했다.
10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지난주 시작된 화사의 신곡 안무 시안 미션에 이어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전파를 탔다.
베베의 무대를 본 다른 크루들도 멋진 구성에 환호했고, 화사는 "별다른 피드백이 없다. 말을 아끼고 싶다. 사실 지금"이라며 감탄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지난주 시작된 화사의 신곡 안무 시안 미션에 이어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챌린지 가산점에 대해 들은 베베 바다는 “챌린지는 이미 회사에서 지령이 내려온다. 간결하고 눈에 확 띌 수 있게 흔하지 않고 특이하면서 사람들이 더 와우 포인트한 걸 짜달라고 한다”고 말했다. 앞서 바다가 만든 스모크 안무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다. 바다는 “저도 그렇고 챌린지에 진심이기 때문에 오히려 좋았다”고 덧붙였다.
베베의 무대를 본 다른 크루들도 멋진 구성에 환호했고, 화사는 “별다른 피드백이 없다. 말을 아끼고 싶다. 사실 지금”이라며 감탄한 모습을 보였다. 화사는 “저는 베베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에너지가 압도했고, 이 무대를 장악하는 기운도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베베 크루가 제일 잘 보여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우파2’ 레드릭, 연이은 무대 실수에 자책... “자신을 의심하게 돼”
- ‘스우파2’ 원밀리언 리아킴, 하리무와 19살 차이... “막내지만 어른스러워”
- 청하, 박재범 모어비전 합류...새 프로필 보니
- 세븐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대상...BTS·임영웅 5관왕(종합)
- ‘돌싱포맨’ 방민아, GD 닮은꼴 사진에 “이젠 친오빠 같아”
- ‘돌싱포맨’ 송새벽, 사랑꾼 면모... “10년 간 ♥아내 짝사랑”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 이번엔 조선 유교걸
- ‘돌싱포맨’ 엄정화 “母도 임원희랑 사귄 줄 알아... 진짜 아니야” 강조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정유민 성훈 가족이 펼칠 복수의 시작
- 임영웅·스키즈·세븐틴, 올해의 아티스트 “용기·희망 주셔서 감사”[2023더팩트뮤직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