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원밀리언 리아킴, 하리무와 19살 차이... “막내지만 어른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가 크루별 막내를 조명했다.
10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각 크루 막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원밀리언 막내 하리무에 대해 리아킴은 "나랑 19살 차이 난다"고 밝혔다.
데비는 "엄마라고 불러라"라며 "막내지만 생각은 되게 어른스러운 것 같다. 하리무의 자신감을 보고 확신을 얻는 것 같다. 막내지만 부리더를 할 수 있는 멋진 사람이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각 크루 막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마네퀸 막내 쎄라에 대해 멤버들은 “말투가 진짜 귀엽다. 평소엔 강한다 진짜 너무 귀엽고 막내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황금 막내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원밀리언 막내 하리무에 대해 리아킴은 “나랑 19살 차이 난다”고 밝혔다. 데비는 “엄마라고 불러라”라며 “막내지만 생각은 되게 어른스러운 것 같다. 하리무의 자신감을 보고 확신을 얻는 것 같다. 막내지만 부리더를 할 수 있는 멋진 사람이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레이디바운스 카프리와 잼리퍼블릭 오드리의 존재도 멤버들에게 큰 힘이됐고, 베베 바다는 막내 소원에 “저한테 진짜 특별한 게 스무 살의 저 같다. 엄청 내성적이고 조심스러워서 하고 더 알려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울플러 할로는 막내 해치왱에 대해 “처음 만났던 게 18~19살에 제 수업을 들어왔는데 학생이 무서운 건 처음이었다”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청하, 박재범 모어비전 합류...새 프로필 보니
- 세븐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대상...BTS·임영웅 5관왕(종합)
- ‘돌싱포맨’ 방민아, GD 닮은꼴 사진에 “이젠 친오빠 같아”
- ‘돌싱포맨’ 송새벽, 사랑꾼 면모... “10년 간 ♥아내 짝사랑”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 이번엔 조선 유교걸
- ‘돌싱포맨’ 엄정화 “母도 임원희랑 사귄 줄 알아... 진짜 아니야” 강조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정유민 성훈 가족이 펼칠 복수의 시작
- 임영웅·스키즈·세븐틴, 올해의 아티스트 “용기·희망 주셔서 감사”[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김지민’ 김준호, 예비 장모님 만났다... 탁재훈 “새 멤버 구해야” (‘돌싱포맨’)
- 아이브·있지, 올해의 아티스트 “과분한 상 감사”[2023더팩트뮤직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