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가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의 출연을 확정했다.
12월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여덟 번째 작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연출 서용수, 작가 권오주)에서 배우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가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여덟 번째 작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연출 서용수, 작가 권오주)에서 배우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가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동명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다. 간절한 마음으로 타임리프를 반복하는 수호와 연희의 이야기가 긴장감을 안겨 줄 예정이다.
김동휘는 행복한 유년을 보내다 아빠의 가정폭력으로 불행해진 수호 캐릭터를 연기한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을 통해 충무로 신성으로 떠오른 김동휘는 드라마 ‘거래’,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에서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얻었다. 김동휘는 엄마의 곁을 지키며 운명에 맞서는 수호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닥터 차정숙’에서 폭넓은 캐릭터 해석력으로 주목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조아람은 연희 역할을 맡았다.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해 성실하게 생활하는 연희는 언제부턴가 귀갓길에 자신을 쫓는 발소리를 느끼곤 일상의 공포를 안고 산다.
심이영은 수호의 엄마로 분한다. 남편의 지속된 폭력에 몸도 영혼도 망가진 인물. 드라마 ‘오월의 청춘’, ‘찬란한 내 인생’ 등 다채로운 명품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심이영이 아들 수호를 사랑했지만 현재는 변해버린 엄마의 모습을 연기한다.
수호의 아빠를 맡은 주석태는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나 사업이 망한 후부터 아내를 화풀이 대상으로 삼는 숨 막힌 열연으로 극을 이끈다.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환혼’ 등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그가 이번엔 어떤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궁금해진다.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 네 배우의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들이 각각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총 10개의 작품 중 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은 작품(‘우리들이 있었다’, ‘폭염주의보’, ‘고백공격’,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그림자 고백’, ‘수운잡방’)은 방송일보다 2주 앞서 웨이브(Wavve)를 통해 단독 선공개된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은 14일 오후 10시 45분 첫 번째 단막극 ‘극야’가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희본 뒤늦게 알린 출산...“모든 엄마 리스펙”
- ‘역시’ BTS...지민, 아이돌플러스 인기상 수상[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에스파·트레저, 올해의 아티스트...“뜻 깊은 상 감사”[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꼬마요리사’ 노희지 엄마 된다 “세상에 이런 날이 오다니”
- 아이브, 월드 베스트 퍼포머상...“멋진 무대 보여드릴 것”[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솔로 퍼포머상에 “좋은 무대로 보답”[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3관왕’ 임영웅 “댄스 무대 준비, 떨리지만 기대 부탁”[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BTS·임영웅,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멋진 상 감사하다”[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뉴진스·엔믹스,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보이넥스트도어·싸이커스, 핫티스트상 수상...“팬들에 감사”[2023더팩트뮤직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