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수놓은 재즈 선율…제주CBS 특별음악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가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았다.
제주CBS(대표 윤석제)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제주아트센터에서 창립 22주년 기념 특별음악회 '재즈 인 제주'를 진행했다.
특히 브리아 스콘버그는 수준급 트럼펫과 보컬 실력을 갖춘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재즈 아티스트 브리아 스콘버그 공연
유명 재즈곡부터 자작곡까지…관객 '환호'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가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았다.
제주CBS(대표 윤석제)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제주아트센터에서 창립 22주년 기념 특별음악회 '재즈 인 제주'를 진행했다. 캐나다 출신 재즈 아티스트 브리아 스콘버그가 무대에 섰다.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브리아 스콘버그는 2017년 주노 베스트 재즈보컬 앨범상을 수상하고 빌보드 재즈차트에서 5위를 차지하는 등 재즈 애호가들 사이에서 호평 받는 음악가다.
특히 브리아 스콘버그는 수준급 트럼펫과 보컬 실력을 갖춘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다.
이번 공연에는 드러머 데리언 더글라스, 피아니스트 마티스 피카드, 베이스 그레이선 브록캠프 3명의 연주자와 함께 정통 뉴올리언즈 스타일의 재즈와 팝이 접목된 다채로운 곡을 연주했다.
브리아 스콘버그는 전설적인 루이 암스트롱의 주요 레퍼토리인 'Hotter Than That', 콜 포터의 'From This Moment On', 레너드 코헨의 'Dance Me To The End of Love'를 선보였다.
이어 그녀의 자작곡인 'Villain Vanguard' 'Have a Little Heart' 등을 연주했다. 각 곡은 여성의 힘과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끈기와 어려운 시기 평화와 휴식의 느낌을 전하는 내용이다.
본 공연이 마친 뒤 관객석에서 박수가 쏟아지자 브리아 스콘버그는 앙코르 곡을 연주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5시 5분부터 CBS 라디오 표준 FM(제주시 FM 93.3MHz, 서귀포 FM 90.9MHz)을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제주CBS) 등의 플랫폼으로도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제주CBS 고상현 기자 kossa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실판 더글로리' 학폭 피해 고발 표예림 씨 숨진 채 발견
- 마라톤대회에 이단 신천지 신도 대거 참가…기독교계 반발
- 20m 높이서 3시간 동안 '공포의 고립'…원인은 도르레?
- '학폭 의혹' 박혜수 직접 입 열었다…"거짓 바로잡겠다"
- '나는 솔로' 16기 가품 논란→고소전 역대급 '후폭풍'
- 이-팔 분쟁 여파에 산업장관 "8개월분 석유 비축…현지 韓기업 피해 없어"
- "잊지 않고 바꿔가겠다"…이태원 참사 추모 문화제 열려
- 중동 영향력 넓혀온 中…이·팔 전쟁에 對중동 외교 시험대
- 양평고속道 "1타강사 왜 했나"vs"부동산원 통계조작" 난타전[정다운의 뉴스톡]
- 합참 "北, 하마스식 기습 가능성…아이언돔 취약성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