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1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0. 10. 20:25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해나
■오늘도 사랑스럽개(MBC 오후 9시) =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첫회가 방영된다. 한해나(박규영)는 이성과 스킨십만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다. 진서원(차은우)은 어릴 때의 기억으로 개를 극도로 무서워한다. 서원은 해나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를 가졌지만, 상처로 가득한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자 그녀를 모른 채 한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까.
‘현실판 김사부’ 외상외과의 일상
■청춘의국(SBS 오후 10시40분) = 젊은 의사 생존기 <청춘의국>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외상외과의 일상을 집중 조명한다. “현실판 ‘낭만닥터 김사부’가 등장했다”는 말과 함께 긴박한 수술실 현장이 공개된다. 삼각김밥으로 끼니를 때우며 쉬다가도 다급히 수술복을 입는 급박한 일정이 이어진다. “환자도 내 맘 같지 않다”는 이들의 병원 생존기 마지막 이야기를 들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