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관왕’ 임영웅 “댄스 무대 준비, 떨리지만 기대 부탁”[2023더팩트뮤직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을 수상했다.
10일 오후 6시 30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는 전현무와 서현의 진행으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한편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에이티즈, ITZY, 트레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이찬원,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세븐틴 등 총 17팀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6시 30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는 전현무와 서현의 진행으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오늘 벌써 3번째 상이다. 이 상도 여러분들의 투표로 받게 됐다고 알고 있다. 제가 오늘 조금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평소에는 잘 하지 않는 댄스를 준비했다. 이렇게 떨렸던 적이 없는 것 같다. 쑥스럽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에이티즈, ITZY, 트레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이찬원,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세븐틴 등 총 17팀이 출연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임영웅,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멋진 상 감사하다”[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뉴진스·엔믹스,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보이넥스트도어·싸이커스, 핫티스트상 수상...“팬들에 감사”[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제베원·라이즈, 넥스트 리더 수상[2023더팩트뮤직어워즈]
- “끝까지 간다”...박혜수, ‘너와 나’로 정면돌파[MK현장]
- 박혜수 “학폭 거짓 끝까지 바로잡을 것...‘너와 나’, 책임감 갖고 도전”
- 손헌수, 예비신부와 다정샷...“꽃반지 프러포즈”
- 이문세, 11번째 숲속음악회 성료...악뮤 깜짝 출연
- “이제 칼을 잡네”...23개월 은우, 아빠 김준호 잇는 펜싱 능력?
- “이순간을 영원히”...서현 5년 만의 팬미팅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