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X맨’ 출연자와 내가 먼저 제안해 사귄 적 있다” 고백(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과거 연애 경험을 고백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브라이언을 비롯해 쥬얼리 출신 이지현, 코요태 김종민, 가수 채연, god 데니안, 신화 김동완, 배우 오승은이 출연했다.
이어 채연은 "외국을 같이 갔었냐"라고 질문했고 김종민은 "나 누군지 알았다"라고 소리쳐 브라이언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과거 연애 경험을 고백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브라이언을 비롯해 쥬얼리 출신 이지현, 코요태 김종민, 가수 채연, god 데니안, 신화 김동완, 배우 오승은이 출연했다.
이들은 자신들이 출연했던 2000년대 중반 방영한 SBS 'X맨'과 '리얼로망스 연애편지' 등에 대한 일화를 전했다.
이날 김동완은 "방송상 엮다가 연분이 나는 경우도 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채연은 "진짜로 설��던 건 맞다"라고 공감했다.
특히 브라이언은 "나는 촬영 끝나고 사귀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채연이 "누가 먼저 좋다고 얘기했어?"라고 묻자 브라이언은 "내가 먼저 했다"라며 "대신 서로 관심을 녹화 내내 보였다"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나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별이 보였다"라며 "그리고는 괜찮네, 코드 잘 맞네, 재밌네, 예쁘네 하면서 사귀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채연은 "외국을 같이 갔었냐"라고 질문했고 김종민은 “나 누군지 알았다"라고 소리쳐 브라이언을 당황하게 했다. 브라이언은 "조용히 해, 알면 됐으니깐 조용히 해"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포르쉐 타는 ‘나솔’ 16기 옥순, 에르메스 찻잔 가품 의혹 ‘갑론을박’
- 추성훈 암 가족력 심각, 단백질 위주 식사에 간수치 이상까지(당나귀 귀)[어제TV]
- 재키 오, 성형수술 합병증 사망 “의사 범죄 혐의 無”[할리우드비하인드]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