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라디오 하차 “갑작스런 이별, 건강 문제는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허지웅이 SBS 러브FM '허지웅 쇼' 하차 소감을 밝혔다.
허지웅은 9일 자신의 SNS에 "신은 돌려받지 못할 사랑을 하게 내버려 두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적어도 '허지웅 쇼'를 진행하는 동안은 확실히 그랬던 것 같다"고 글을 게재했다.
돌연 하차 소식에 건강을 염려하자 허지웅은 "아, 저 건강합니다. 모두 고맙습니다"라며 답했다.
한편 허지웅은 지난 2020년 3월 '허지웅쇼'를 첫 방송하며 약 3년7개월간 매일 청취자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한 사랑 받았다”
방송인 허지웅이 SBS 러브FM ‘허지웅 쇼’ 하차 소감을 밝혔다.
허지웅은 9일 자신의 SNS에 “신은 돌려받지 못할 사랑을 하게 내버려 두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적어도 ‘허지웅 쇼’를 진행하는 동안은 확실히 그랬던 것 같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지난 4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너무 과한 사랑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슬퍼하지 마시길 바란다. 만나면 헤어지고 헤어지면 다시 만나기 마련이다. 그간 애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청취자들에 인사했다.
돌연 하차 소식에 건강을 염려하자 허지웅은 “아, 저 건강합니다. 모두 고맙습니다”라며 답했다.
허지웅은 지난 2018년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고 투병 생활을 했다.
한편 허지웅은 지난 2020년 3월 ‘허지웅쇼’를 첫 방송하며 약 3년7개월간 매일 청취자들을 만났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루노 마스, 급하게 콘서트 취소…이스라엘 긴급 탈출 - MK스포츠
- 아이돌 한일전 중립 발언 논란…제로베이스원 박건욱, 한국인 아닌가요? [MK★이슈]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유이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시선 집중 몸매+미모 - MK스포츠
- 日 “한국, 왜 캐나다 아닌 베트남과 평가전?” [축구A매치] - MK스포츠
- ATM은 이강인을 잊지 않았다, 스페인 언론 충격 임대이적설 제기 - MK스포츠
- ‘허리 염좌’ 외인 에이스 등판 연기…국민타자는 ‘132승 베테랑 좌완’ 저격 카드 꺼냈다 [MK
- [단독] 판 짜기 돌입한 삼성, 이종열 신임단장 선임 임박…홍준학 단장 물러난다 - MK스포츠
- 이런 경험 처음이야...다저스, 애리조나에 2연패 [NLDS] - MK스포츠
- 경륜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ESG 경영 모범사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