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중고거래 사기 피해 고백 "캐릭터빵 스티커 샀는데 가품"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롱드립2' 전종서가 중고거래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장도연은 "안 나오는 스티커들은 중고 거래에서 고가에 거래 된다더라"라고 언급했고 전종서는 "제가 하나를 중고거래로 샀다. 근데 가품이더라"라고 싸늘하게 말했다.
자세히 보던 김지훈은 "스티커를 다 짜깁기해서 붙였다"고 말했고 전종서는 "이게 원래 빵 냄새가 좀 나야 진짜인데 빵 냄새도 안 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빵터지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살롱드립2' 전종서가 중고거래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10일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의 배우 김지훈, 전종서, 박유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종이의 집'에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김지훈과 전종서. 장도연은 김지훈에게 "전종서는 어떤 사람이냐. 우리는 작품으로만 너무 센 캐릭터를 많이 보니까"라고 궁금해했고 김지훈은 "강한, 광기 있는 이런 캐릭터와는 상반되게 귀엽고, 소박하면서 순수하다. 저하고 많이 다른 사람이다. 저는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T성향"이라 밝혔다.
장도연은 "전종서 씨가 사전 인터뷰에서 '나는 귀여운 사람이다'라고 얘기했다더라. 무슨 얘기인지 알겠다.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고 전종서에게 푹 빠졌다. 전종서는 "애교도 많고 붙임성도 있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잘 지낸다"고 밝혔다.
이에 전종서는 귀여움을 어필하기 위해 가져온 게 있다고. 전종서는 "제가 뒤늦게 시작한 띠부띠부씰 북"이라며 열심히 모은 캐릭터빵 스티커북을 공개했다.
3주 전부터 어마어마한 양을 모았다는 전종서는 "제가 하루에 편의점을 차를 타고 동네를 다 돈다. 편의점 물건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서. 지금 하는 촬영은 지방에서 하는데 지방에선 다른 애들이 나온다. 거기서도 산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안 나오는 스티커들은 중고 거래에서 고가에 거래 된다더라"라고 언급했고 전종서는 "제가 하나를 중고거래로 샀다. 근데 가품이더라"라고 싸늘하게 말했다. 전종서는 "근데 거의 티가 안 난다. 제가 중고로 그걸(가품) 사고 (얼마 후에) 진짜를 뽑았다. 번호가 다르더라. 그리고 크기가 미세하게 다르다"며 가품 스티커를 꺼냈다.
자세히 보던 김지훈은 "스티커를 다 짜깁기해서 붙였다"고 말했고 전종서는 "이게 원래 빵 냄새가 좀 나야 진짜인데 빵 냄새도 안 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빵터지게 했다.
장도연은 "거래 누구한테 부탁한 거냐. 직접 한 거냐"고 물었고 전종서는 "제가 직접 한 것"이라밝혔다.
전종서의 취미는 줌바댄스, 검도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전종서는 춤을 아예 못 춘다며 "춤을 잘 추고 싶다. 제가 아이돌을 좋아한다"고 트와이스 모모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모모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전종서는 "춤을 되게 잘 추고 예쁘다. 모모가 저한테 CD와 함께 쪽지 써준 적이 있다. 저 아직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종서는 "근데 저 스티커 모으고 모모 좋아한다 하고"라며 자신의 이미지를 걱정했다. 장도연은 "너무 귀엽다"고 전종서를 안심시켰고 김지훈은 "종서 씨의 매력을 처음으로 사람들한테 알릴 기회"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홍진경 “마약 검사 받은 적 있다” 깜짝 고백..“누가 제보를 해. 쟤 약하는 거 같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