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퇴마 연구소' 美친 비주얼…독보적 분위기 아트 포스터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이 독보적 분위기가 담긴 아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신선한 캐릭터와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열띤 반응을 불러 모으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이 퇴마 소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영화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트 포스터를 발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두운 숲 속에 위치한 사당의 열린 문틈 사이 강렬한 푸른빛이 비치는 비주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새어 나오는 푸른빛을 향해 다가가는 뒷모습을 담아내며 그가 마주할 예측불가한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불타는 부적의 잔해들이 흐트러져 있어 영화 속에서 펼쳐질 긴장감 넘치는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이처럼 현대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소재들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아우라를 발산하는 아트 포스터를 공개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경쾌한 케미와 지루할 틈 없는 전개로 남녀노소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