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12월 전국 투어 확정…"8크루, 심혈 기울여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측은 10일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스우파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대들이 공개된다.
'스우파2' 전국 투어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측은 10일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오는 12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막을 올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일 부산, 16일 대구, 23일 인천, 25일 수원, 30일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여정을 보여주며 ‘K댄스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스우파2’는 전국 투어를 통해 방송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각각의 개성과 실력으로 뭉친 글로벌 여덟 크루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가 함께한다.
’스우파2‘ 공연 관계자는 “그동안 프로그램과 여덟 크루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무대”라며 “댄서들이 직접 세심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이며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큰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우파2‘ 전국 투어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이·팔 '공식' 사망자만 1600명…시신 또 무더기 발견(상보)
- “주유소 실수로 ‘혼유’, 1200만원 수리비…운전자 책임도 있답니다”
- ‘아빠가 성추행’ 일기장 달달 외워간 딸...아내의 수상한 신고
- 5.5억 받고 은행 떠난 1.7만명…희망퇴직금 10조 쓴 은행권[2023국감]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여성…母, SNS로 “도와달라” 외쳤다
- "힘들게 합격했는데 1년째 백수"…지방공무원 임용대기자 2857명
- “오빠 ‘갤레기’ 써요?” 성시경 ‘씁쓸’…‘아이폰’에 빠진 MZ
- “SON을 싫어하는 건 불가능”... 손흥민, 인터뷰 예절로도 칭찬 세례
- 스윙스·임보라, 3년 만에 재결합설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