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전국 속초사잇길 노르딕워킹 페스티벌' 2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ovecony@nate.com)]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속초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속초시지속협)와 함께 '2023 전국 속초사잇길 노르딕워킹 페스티벌'을 오는 21일 영랑호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속초시지속협은 전체회의를 개최하여 페스티벌의 진행사항 보고 및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등 행사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속초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속초시지속협)와 함께 '2023 전국 속초사잇길 노르딕워킹 페스티벌'을 오는 21일 영랑호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속초시가 스포츠건강도시로 자리매김하고 UN지속가능발전목표(SDGs) 3번 목표인 ‘건강하고 행복한 삶 보장’ 실현을 통해 걷기 일상화 붐을 조성하고자 추진하는 것이다.
한편, 시는 지난 5일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대회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조직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이병선 시장은 조직위원회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며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길 당부했다.
또한 속초시지속협은 전체회의를 개최하여 페스티벌의 진행사항 보고 및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등 행사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2023 전국 속초사잇길 노르딕워킹 페스티벌'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대회조직위원회 사무국을 겸하고 있는 속초시지속협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촌, 야당과 '가짜뉴스' 설전…김행의 '위키트리'엔 "확실히 문제 있다"
- 이동관, '중국 응원 90%'에 "대선에도 영향 가능…호들갑 떨 일"
- 하마스 "예고 없는 공습 땐 인질 살해"…양쪽 사망자 1600명 넘어
- 은고개
- 정부, 이-팔 충돌에 "두 개의 국가 해법 지지…평화적 해결" 촉구
- 박정훈 대령 측 ""군 검찰, '항명 없었다' 파악하고도 기소했다"
- 야당 "양평고속도로 엉터리 발표 사과하라"에 원희룡 '거부'
- 野 "'투표로 대법원 판결 심판하자'는 김태우 적절하냐"…대법원 "삼가야"
- '호전적이고 잔인한' 르메이, 도쿄를 불지옥 만들었다
- 납북자 대책팀 만든 통일부, 정작 문제 해결 핵심인 북과 대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