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골캉스 패키지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골프 라운딩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골프&호캉스 패키지'를 2023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0일 메종 글래드 제주에 따르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골프존카운티 오라CC 골프 라운딩(36홀), 클럽하우스 커피로 구성됐다.
골프존카운티 오라CC는 제주국제공항과 접근성이 편리하고 사계절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으로 한라산과 바다를 함께 조망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골프 라운딩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골프&호캉스 패키지'를 2023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0일 메종 글래드 제주에 따르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골프존카운티 오라CC 골프 라운딩(36홀), 클럽하우스 커피로 구성됐다. 골프존카운티 오라CC는 제주국제공항과 접근성이 편리하고 사계절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으로 한라산과 바다를 함께 조망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공항과 호텔, 골프장 이동 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골프 라운딩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골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