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첫 졸업작품전 ‘커튼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남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학과장 구만채) 첫 졸업생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가 10월 10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공자아카데미 1층에서 열렸다.
지난 2020년 개설된 만화애니메이션학과의 졸업 예정자 15명의 학생이 선보인 졸업작품 전시회의 주제는 '커튼 콜'(CURTAIN CALL)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호남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학과장 구만채) 첫 졸업생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가 10월 10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공자아카데미 1층에서 열렸다.
지난 2020년 개설된 만화애니메이션학과의 졸업 예정자 15명의 학생이 선보인 졸업작품 전시회의 주제는 ‘커튼 콜’(CURTAIN CALL)이다. 공연이 끝난 후 출연진들이 관객의 박수에 답하여 다시 무대로 나와 마지막을 즐기듯, 지난 4년을 기록하고 졸업 작품으로 마무리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학생들의 작품은 COMICS(양혜인, 김태영, 김환희, 안은주, 안정은, 이세빈, 이세은, 조유정, 황인아), ANIMATION(김단비, 뉴위펑, 신재영), ILLUSTRATION(김민경, 정태희, 허경서) 등 3부문으로 전시됐다.
박상철 호남대학교 총장은 “지난 4년간 학생들이 작업실에서 보낸 인내와 열정이 알찬 결실로 맺어져 전시되는 작품에 담겼다”며 “이제 학교를 떠나 그동안 쌓아온 독창적인 지식과 미적 감각을 사회에서 맘껏 펼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사회인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이진호 “블랙핑크 리사 몸값 1000억대… 다른 멤버는 투자자와 미팅 중”
-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에 경고…"명예훼손 고소 하겠다"
- 오은영 "아이 직접 안 키웠단 악플, 폐부 찌르는 고통"
- ‘학폭 의혹’ 박혜수, 2년만 반격 “의혹제기자 명예훼손 송치”
- 홍진경 “마약검사 받은 적 있다. 털 다 뽑아 가”
- 배우 류준열, '2023시카고마라톤' 풀코스 완주…4시간 54분 39초의 기록
- 허지웅, 4년 만에 라디오 하차 "건강 문제는 아냐…애써준 분들께 감사"
- 51세 고소영, 장동건과 생일 파티…"소중한 시간 고마워요"
- 배우 이순재, 19금 주례사를 하는 이유는?
- 레이디제인 "父 간암 판정에 결혼식 앞당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