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산관리”…NH투자증권, VIP 초청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005940)이 VIP 고객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하반기 익스클루시브 세미나(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경 대표 “차별화된 서비스 강화할 것”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이 VIP 고객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하반기 익스클루시브 세미나(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최근 시장 흐름을 반영해 △글로벌 데이(10월 11일) △벤처캐피탈 데이(10월 26일) △반도체 데이(11월 1일) 등 3회차로 구성했다. 고객별 관심과 필요에 맞는 세션을 선택해 참석 가능하다. 회차별 참석 고객이 소수 인원으로 한정되는 익스클루시브 세미나는 세미나 이후 프리미어블루본부 대표, 리서치 애널리스트 등 금융업계 전문가들과의 식사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이재경 NH투자증권 프리미어블루본부 대표는 “이번 하반기 세미나는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의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집약체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타 애널리스트 및 금융 전문가와의 미팅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패밀리오피스 시장에서 NH투자증권만의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이·팔 '공식' 사망자만 1600명…시신 또 무더기 발견(상보)
- “주유소 실수로 ‘혼유’, 1200만원 수리비…운전자 책임도 있답니다”
- ‘아빠가 성추행’ 일기장 달달 외워간 딸...아내의 수상한 신고
- 5.5억 받고 은행 떠난 1.7만명…희망퇴직금 10조 쓴 은행권[2023국감]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여성…母, SNS로 “도와달라” 외쳤다
- "힘들게 합격했는데 1년째 백수"…지방공무원 임용대기자 2857명
- “오빠 ‘갤레기’ 써요?” 성시경 ‘씁쓸’…‘아이폰’에 빠진 MZ
- “SON을 싫어하는 건 불가능”... 손흥민, 인터뷰 예절로도 칭찬 세례
- 스윙스·임보라, 3년 만에 재결합설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