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20분 완성"…코렐, '인스턴트 콜드브루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가 콜드브루 커피메이커인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스턴트 브랜드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는 콜드브루 커피와 아이스티까지 제조 가능한 2 in 1 커피 머신이다.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는 히팅 없이 빠르게 추출 가능한 '플래시 추출' 기술을 적용해 찬물로 장시간 추출해야 완성되는 커피인 콜드브루 커피를 20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주방용품 브랜드 코렐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가 콜드브루 커피메이커인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스턴트 브랜드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는 콜드브루 커피와 아이스티까지 제조 가능한 2 in 1 커피 머신이다.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는 히팅 없이 빠르게 추출 가능한 '플래시 추출' 기술을 적용해 찬물로 장시간 추출해야 완성되는 커피인 콜드브루 커피를 20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3단계 농도 조절 기능을 제공하며, 커피뿐만 아니라 찻잎을 우려 아이스티도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제품은 디지털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작동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깨끗한 유리 소재의 대용량(950ml) 피처는 분리가 가능해 커피 추출 후 냉장고에 그대로 보관할 수 있다. 또 유리피처와 뚜껑, 브루잉필터 바스켓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렐, 인스턴트 듀얼 바스켓 에어프라이어 8.5L 출시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
- 위기의 피자 프랜차이즈…활로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