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 '더쇼' 출격…농염 퍼포먼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본격적인 신곡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에서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의 타이틀 곡 '바일라 꼰미고(Baila Conmigo)'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신곡 '바일라 꼰미고'는 헝가리 무곡 4번 테마를 리메이크한 이국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원어스(ONEUS)'가 본격적인 신곡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에서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의 타이틀 곡 '바일라 꼰미고(Baila Conmigo)'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신곡 '바일라 꼰미고'는 헝가리 무곡 4번 테마를 리메이크한 이국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뭄바톤 리듬과 어우러진 원어스의 농염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특히 원어스는 댄서들과 함께한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인다. 멤버 환웅과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안무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라 돌체 비타'는 신비로운 '인어왕자' 콘셉트 속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다면 찰나의 순간도 '달콤한 인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세계 12개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에, 타이틀 곡은 KBS 2TV '뮤직뱅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바일라 꼰미고' 댄스 챌린지도 순항 중인 가운데 틱톡 기준 누적 조회수 1600만 회를 돌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알람 잘못 맞춰서"…밤 12시에 혼자 등교한 초등생(영상)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