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MA] '썸머퀸' 권은비, TMA 첫 무대…"사계절 퀸 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썸머퀸'으로 사랑받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여러분의 퀸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는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TMA 식전행사 레드카펫에 참석해 "지금 굉장히 긴장한 상태인데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사랑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장식
[더팩트 | 김해인 기자]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썸머퀸'으로 사랑받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여러분의 퀸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는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TMA 식전행사 레드카펫에 참석해 "지금 굉장히 긴장한 상태인데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사랑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올해 처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여한 권은비는 "이곳이 만약 '워터밤'이었다면 사랑스러운 하트를 날리고 싶다"며 '볼 하트', '쪼꼬미 하트' 등 다양한 하트 포즈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선보일 무대를 두고는 "항상 물 밖에서 '언더 워터'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심해 속까지 보여드릴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한 '2023 TMA' 레드카펫은 박슬기의 사회로 이날 오후 4시30분 진행됐다. 6시30분부터는 전현무 서현의 공동 MC로 본 시상식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이다. K팝을 대표하는 최고의 팀들이 오직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시상식에는 권은비를 포함해 에스파, 뉴진스, 아이브, 에이티즈, ITZY, 트레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잔나비,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임영웅, 이찬원 등이 참석한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이날 세계 각국에 생중계된다.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에서는 아이돌 플러스 앱과 웹을 통해, 일본에서는 영상 전송 서비스 Lemino를 통해 레드카펫부터 시상식까지 볼 수 있다. TV 방송 음악채널 MUSIC ON! TV(엠온!)에서도 실시간 방송된다.
h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TMA D-day] 글로벌 K팝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 개막 '팡파르'
- 판 커진 강서 보궐…'김태우 사면' 대통령실은 선 긋기
- [희극지왕①] 서른여섯, 4평 원룸서 꿈을 꾼다…무명배우 홍휘영 이야기
- 총선까지 6개월…21대 마지막 국감에 與野 강대강 대치
- '서류 내지 마세요'…14년 만에 이뤄진 실손청구 간소화, 과제는 산적
- [오늘의 날씨] 연휴 뒤 쌀쌀한 출근길…큰 일교차 주의
- 송중기의 키워드 셋, #화란 #칸 #아들 바보[TF인터뷰]
- "굿바이 '6만전자'"…삼성전자, 3Q 실적 전환점되나?
- 4분기 새얼굴·새심장 '페이스리프트' 쏟아진다...GV80·카니발·K5 주목
- 퇴원 직후 유세장 간 이재명 "나라가 위기, 강서구민 나설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