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서울 찍고 대구간다…추가 지역 오픈

강다윤 기자 2023. 10. 10.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코요태 '코요태스티벌' 대구 콘서트 포스터. / 제이지스타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코요태 콘서트가 대구에서 팬들과 만났다.

10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코요태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을 개최한다. 티켓은 13일 오후 2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될 '코요태스티벌'은 코요태가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브랜드다. 부제 '순정만남'은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적으로 그리겠다는 코요태의 다짐이 담겼다.

코요태가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하루 만에 티켓링크 콘서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던 만큼, 이번 대구 공연 역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 오후 7시 30분과 18일 오후 6시 양일간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의 포문을 열 예정이며, 대구에 이어 추가 지역들은 추후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