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한복판서 '빙글빙글'…한글날도 설친 폭주족 눈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10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광복절, 개천절에 이어서 한글날에도 오토바이 폭주족이 나타나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한글날까지 설친 폭주족'입니다. 오!>
한글날인 어제 자정쯤 충남 천안 도심 중심가에 오토바이 폭주족들이 출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10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세종대왕이 한글을 만든 것과 대체 오토바이가 무슨 상관이라고 이러는 걸까요?
광복절, 개천절에 이어서 한글날에도 오토바이 폭주족이 나타나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한글날까지 설친 폭주족'입니다.
한글날인 어제 자정쯤 충남 천안 도심 중심가에 오토바이 폭주족들이 출몰했습니다.
떼로 모여서 도로 한복판을 빙글빙글 도는 이른바 '원돌이'를 펼치기도 하고, 차선과 신호를 무시하며 위험천만한 곡예 운전을 이어갔는데요.
도로를 통행하던 차들은 이들을 아슬아슬하게 피해 가며 경적을 울렸고, 일부 구경꾼들은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습니다.
경찰이 이 폭주족들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는데요.
경찰은 요즘 폭주족들이 전과 달리 외부 노출이 안 되는 소셜미디어나 메신저로 모의를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예상하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천안은 이미 폭주족 성지가 됐다" "싹 다 집어넣었으면 좋겠는데 안 하는 건가, 못 하는 건가" "일본처럼 그물이라도 쓰자 적극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틱톡 갈무리)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19금 주례사' 해명 "노골적 표현 아냐"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명예훼손으로 고소…"큰싸움 들어갈 것"
- 공연 보러 간 한동훈 화제…야권 "총선용 정치 활동" 비판 [1분핫뉴스]
- "시간 없어서 정차 중 후루룩"…버스기사 모습 '갑론을박' [스브스픽]
- [D리포트] '하마스 작전 주도' 모하메드 데이프 육성 공개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딸…"도와주세요" 엄마의 절규 [스브스픽]
- 5천 발 로켓에 뚫린 '아이언돔'…'시간당 1만 발' 북한 대응은? [스브스픽]
- 모텔서 딸 낳고 2층 창밖으로 던져 살해…40대 엄마 체포
- [뉴스딱] "태극기 볼 때마다 화나" 불태워 인증샷…경찰 조사 착수
- "심정지 환자? 우리가 먼저 왔잖아!" 폭언에 응급실 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