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임보라, 결별 3년만 재결합?…주점 데이트 목격담 솔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스윙스(36)와 모델 겸 배우 임보라(28)가 재결합설에 휩싸였다.
10일 한 매체는 스윙스와 임보라가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의 한 주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2017년 4월 연애를 인정, 3년 동안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지난해 12월지인의 생일파티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재결합설이 제기된 바 있으나 당시 소속사는 "지인이 겹쳐 생일파티에 참석한 것뿐이며 재결합한 것은 아니다"라는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래퍼 스윙스(36)와 모델 겸 배우 임보라(28)가 재결합설에 휩싸였다.
10일 한 매체는 스윙스와 임보라가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의 한 주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2017년 4월 연애를 인정, 3년 동안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예쁜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그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공개 열애 3년여 만인 지난 2020년 10월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2월지인의 생일파티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재결합설이 제기된 바 있으나 당시 소속사는 “지인이 겹쳐 생일파티에 참석한 것뿐이며 재결합한 것은 아니다”라는 선을 그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
- ‘금수저’ 16기 옥순, H 브랜드 식기 ‘가품’ 논란에 휩싸여…‘나는 솔로’ 왜 이러나?
- 3시간만에 차트 올킬→암표와의 전쟁까지, 임영웅 등판에 전국이 ‘들썩’[SS스타]
- [단독] 안세영 재활계획서 “2주 하체운동·계단 절대금지”...“슬개건 파열 및 부기, 물차있음,
- 디카프리오와 열애설 지지 하디드, 20세 연상 브래들리 쿠퍼와 동반여행 포착[할리웃톡]
- ‘생애 첫 자가’ 박군, ♥한영과 ‘공동명의’ 합의에도 계속되는 갈등 “오늘 크게 싸우겠는
- “나보고 부자 만나려고 한다고?” 뿔난 16기 옥순, 영숙에게 법적 대응 예고 “대형로펌과 명예
- 헬로비너스 출신 채주화, 득남..생후 5일차 아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