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최종현 작곡 실력에 "깜놀"[뮤직인더트립]

곽명동 기자 2023. 10. 10.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함은정이 최종현(틴탑 창조)의 작곡 실력에 깜짝 놀란다.

오는 12일(목)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4회에서는 충북 단양에서 펼쳐지는 함은정과 최종현의 극과극 여행기가 이어진다.

앞서 ‘계획형’과 ‘즉흥형’이라는 극과극 여행 스타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함은정과 최종현은 이날 방송에서도 자신들의 취향을 드러낸다.

함은정과 최종현은 단양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체험 등 여행을 제대로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이색적인 시간으로 제대로 힐링한 두 사람은 숙소로 돌아가 여행 중 처음으로 각자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충전 시간’을 갖는다.   

함은정은 최종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한 나머지, 그의 방까지 찾아간다. 이에 최종현은 전문가 포스를 뽐내며 함은정 앞에서 작곡, 작사 실력을 대방출하고 그녀는 최종현의 남다른(?)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함은정의 반응을 지켜보던 최종현은 “내일 들려드릴게요”라는 간단명료한 한마디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는데. 향후 나오게 될 이들의 자작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과극 취향을 보이는 함은정과 최종현의 충전 시간은 어떤 모습일지 오는 12일(목)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