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예비신부와 다정샷...“꽃반지 프러포즈”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10. 10.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예비 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헌수와 예비 신부가 손가락에 낀 꽃반지를 자랑하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손헌수가 예비 신부에게 꽃다발을 바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예비 신부는 손헌수의 모습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예비 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손헌수는 9일 SNS를 통해 “결혼식 D-6 꽃반지 프러포즈, 그렇게 좋아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헌수와 예비 신부가 손가락에 낀 꽃반지를 자랑하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흰색 커플룩을 맞춰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손헌수가 예비 신부에게 꽃다발을 바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예비 신부는 손헌수의 모습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헌수는 오는 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2년 가까이 연애를 이어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7살 연하 예비 신부는 공기업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문세, 11번째 숲속음악회 성료...악뮤 깜짝 출연
- “이제 칼을 잡네”...23개월 은우, 아빠 김준호 잇는 펜싱 능력?
- “이순간을 영원히”...서현 5년 만의 팬미팅 성료
- 최현욱, 신은수는 어쩌고? 설인아와 놀이공원 데이트 (‘반짝이는 워터멜론’)
- 브리 라슨·박서준 ‘더 마블스’ 11월 8일 개봉 확정
- 스윙스 임보라 재결합설...“사생활 확인 어려워”
- 김호중과 사진 촬영...‘김호중의 계절’ 포토부스 이벤트 진행
- ‘홈쇼핑계 제니’ 강주은 “1시간 매출 200억...건보료 최대치 낸다”
- “멤버들 행복이 목표”...‘이달소 출신’ 5人, 루셈블 재데뷔[MK현장]
- 루셈블 “‘이달소’ 완전체 활동? 열린 마음으로 생각”